韓国へ旅行に行く方は、こちらをクリック!

【情熱嬢レポ】boss Aさん ~韓デリ対抗クンニ選手権大会~

嬢が書いた逆レポ
この記事は約3分で読めます。

~~~ 以下、情熱嬢のレポ ~~~


【루크스】 9.9


깔끔한 외모의 키가 큰 회사원 이미지….

【사이즈】딱! 좋아 (넌 내 스타일 이였어)

【딮키스】7.0
키스는 별로 안좋아하는 것 같았다.

애모】 9.9
-0.1점은 혀끝의 촉촉함이 부족해서 감점
키스or 애무를 할때 마른 입술과 마른 혀 끝의 감촉은 절대 사절인 나

(나는 그래서 파트너를 만나기전 꼭 캔디를 하나 먹어두는 습관이 있다.)

그 절대적인 마른혀끝으로 전신을 쓸어내리는데…@@**
부드러운 혀 테크닉 캡짱!
애모 만큼은 나의 경험속에서 …NO 1..완전프로 대박

【프레이】 표준 8.0
부드러운 손길 부드러운 애모 ..
충분한 만족감으로 프레이는 그닥 중요하지 않았다.
궂이 평가를 한다면 묵묵히 말도 없던 그남자 감정도 실치않은채 … 갑작스런 남성미를… 하지만 급흥분한 탓일까?…조금은 아쉬운 듯한 짧은 시간은 멈추어 버렸다.

【*총점*】9.3
성감이 민감하지 못한 여성분이라면 아마도 7.3~8.0의 점수도 나올법 합니다.
애무가 만점수준인 그 님께 그 시간을 더 늘여달라고 하면 좋은 결실을 맺을 듯…
나에겐 딱 안성맞춤 다시한번 파트너가 될 기회가 된다면 아주 천천히 그를 흥분시키고 싶다.

【인상깊은 기억】
마지막 대화 
술을 마시지않고서는 말수도 없고 잘 웃지않는 스타일이라고 솔찍한 한마디
(연신 내가 맘에 안들었었나..의 꿀꿀함이 한방에~~~~)


*포인트*
당신이 좀더 여성에게 인기를 얻고 싶다면…
물론 한국여성에게만…
생각지도 못한 한국어 실력을 헤어지기전에 알았지만 일본어가 안되는 한국여성에겐 먼저 한국어로 다가가 주는것이 더 + 될듯
본인의 무뚝뚝한 면과 키스를 싫어하는 점을 상대방에게 조금만 더 감추었으면 합니다.
하루에 10초 키스 연습실시

【ルックス】9.9
さわやかなスタイル 背が高い会社員タイプ

【サイズ】ビックリするぐらい 私にぴったりサイズ!

【キス】7.0
キスは 嫌いなの?。

愛慕】クンニ  9.9
舌先の 潤い不足で-0.1の減点 キスor愛撫をする時 乾いた唇と乾いた舌でのクンニは大嫌い もしかして緊張したのかな(私はそれでパートナーに会う前必ずキャンディーを舐めておく習慣があるの)
その絶対的に嫌いな乾いた舌で 胸や全身をナメおろされたけれどすごいテクニシャン  私の経験の中で…NO 1..

【プレイ】標準8.0
ソフトなタッチ ソフトのクンニ…… 十分な満足感に プレイは そんなに重要でなかったがんばって評価するならば 無口のその男……突然の男性美……しかし 興奮したせいだろうか少しは惜しいような時間は止まってしまった

【総合評価】 9.3
性感が敏感でない女性の方ならば恐らく 7.3~8.0の点数もでてくることもあり
そうクンニは満点レベルな その方にその時間をさらに伸ばしてくれと言えば良い結果を結ぶようだ… 私には 最適

もう一度 パートナーになる機会になるならば とてもゆっくり彼を興奮させたい。
最後の会話 酒を飲まなくては口数も少なくなくて よく笑わないタイプ 正直な 一言葉 (ずっと私が気 に入らなかったのか.…… ゆうつな気分が 消えてしまった*ポイント* あなたがもう少し女性に人気を得たいなら… もちろん韓国女性にだけ…思うこともできない韓国語 実力を 別れる前に分かったが日本語にならない韓国 女性には先に韓国語に近付いてくれることが さらにプラスになりそう本人の無口の部分とキスを嫌いなことを相手に少しは 隠したほうがいいと思います一日に10秒キス練習実施

 

コメント

タイトルとURLをコピーしました